아로니아 블랙초코베리 각종 효소

죽은 나무에서 새순 돋기

최고선수 2013. 7. 13. 04:37

  어제는 아로니아 심어놓은 곳에 길도 없어서 한참을 뙤약볕 속을 걸어 가 보았네요. 풀은 언제 깍았나 싶게 다시 자라 있고 환삼덩굴까지 자라 나무를 타고 올라가고 있네요. 그런데 다 죽은 줄 알았던 감나무 한 주가 밑에서 다시 새 순이 나와 예쁘게 자라 있네요 .

  또하나 이상한 것은 살짝 단풍들고 색이 들어오던 아로니아가 다시 파랗게 되었어요. 그동안 장마 때문이 아닌가 생각 되네요. 그렇다면 물기가 없이 가물면 열매가 빨리 익는다? 아뭏든 자연은 신비합니다

  많이 보이던 엉겅퀴는 하나도 안 보이고 쇠뜨기는 많이 보이네요 지난 번에는 장끼 한 마리가 후두둑 놀라 도망 가더니 오늘은 방아깨비가 보입니다.